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오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내년도 봄 학기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0년 봄 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타대 학과 및 학사시스템, 장학금 정보, 교내 생활 등의 상세한 입학 및 학사 관련 정보가 제공된다.

현재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심리학, 신문방송학, 영화영상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총 5개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관계자는 "인천 송도에서 해외보다 저렴한 수업료로 3년 교과과정을 이수 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에서 1년간 재학하며 유학 경험과 함께 미국과 동일한 졸업장을 받을 수 있다"면서 "학교 규정상 수여받는 졸업장 어디에도 아시아캠퍼스를 나타내는 특정 표시가 없다"고 설명했다.

내년도 봄 학기 1차 우선모집은 15일, 2차 우선모집은 1월17일로 2차 마감 이후로는 연체료 40달러가 발생한다.

입학 지원 마감일은 2020년 2월1일이다.
지원 순서에 따라 입학 심사를 진행하며, 조기 지원 시 입학 및 장학금 관련 우선권이 주어질 수 있다.
이번 설명회 사전 등록은 유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s://c11.kr/bsnk)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곽안나 기자 lucete237@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