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잇고' 이을까…겨울왕국2 OST, 흥행 돌풍 타고 차트 상위권
'렛잇고' 이을까…겨울왕국2 OST, 흥행 돌풍 타고 차트 상위권
  • 연합뉴스
  • 승인 2019.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투 디 언노운', 국내 음원사이트 종합차트 10위권
/연합뉴스
/연합뉴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흥행 돌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도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지난 16일 발매된 '겨울왕국2' OST 메인 타이틀곡이자 주인공 엘사의 주제곡 '인투 디 언노운'(Into The Unknown)은 26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대부분의 음원사이트 종합 차트 10위권을 기록 중이다.

멜론 차트에서 7위, 지니 5위, 플로 5위, 소리바다 5위, 올레뮤직 5위, 벅스 2위 등을 차지했다.

엘사의 또 다른 노래 '쇼 유어셀프'도 멜론 차트 17위, 지니 15위, 플로 13위 등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멜론 '팝 핫트랙' 차트에서는 1∼6위를 모두 '겨울왕국2' OST가 채우기도 했다. 7위는 겨울왕국 1편 OST인 '렛 잇 고'(Let It Go)다.

태연이 노래한 '인투 디 언노운'의 '한국어 버전 '숨겨진 세상'도 발매 직후 멜론 종합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겨울왕국2' OST에는 '렛 잇 고' 열풍을 만들어낸 전작의 프로듀싱 팀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 작곡가 부부, 크리스토프 벡 등이 참여했다. 주요 곡들엔 엘사와 안나가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정이 음악적으로 표현됐다.

유니버설뮤직은 "웅장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엘사와 안나의 고뇌와 깨달음을 가사로 풀어내 영화의 감동을 배가한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