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서수원칠보체육관서 '팬페스티벌'
포토타임·사인회·자체 시상식 등 진행

프로야구 KT위즈가 2019 시즌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30일 오후 5시 서수원 칠보 체육관에서 '2019 kt wiz 팬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구단은 이번 행사에 시즌권과 선등급 회원을 포함한 약 3000명의 팬들을 초대한다.

당일에는 선수와 치어리더 팀이 준비한 공연은 물론,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 시작 전, 참여 팬을 위한 '웰컴 이벤트'가 열린다.

마법사 망토와 빅또리 쿠션인형, 야광봉 등이 담긴 웰컴 기프트를 전달하고, 이번 시즌 활약한 선수들의 사인회가 진행된다.

선수단이 버스에서 하차하면 정조대왕 포토백월에서 포토타임과 인터뷰도 진행된다.

이어 치어리더의 공연과 빅또리의 특별공연으로 행사의 막이 오르고, 뜻깊은 사회공헌 행사가 이어진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본부가 밀알복지재단에 백혈병, CRPS(복합부위통증증후군) 환우들을 위한 홈런존 적립금을, 디지털 홈쇼핑 채널인 'K쇼핑'을 운영하는 KT 계열사인 KTH가 리틀 야구단 후원금을 전달한다.

'Show me the Rookie'라는 타이틀로 꾸며진 신인 선수들의 인사와 장기자랑도 펼쳐진다.

신인 선수들이 빅팀, 또리팀으로 나눠 공연을 하고 팬들의 투표로 점수를 산정, 우승팀과 MVP 선수에게 상품이 주어진다.

아울러 팬들이 직접 뽑은 '2019 kt wiz fan awards'를 신설, 최고의 팬 서비스를 선사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연쇄싸인마상', 2019 시즌 명장면을 기념하는 '씬 스틸러상', 기량 발전이 눈에 띈 '2019 연구대상', 탁월한 사복 패션감각을 가리는 '배스트 드레서상', 마지막으로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보인 '2019 kt wiz 올해의 선수상'을 시상한다.

마지막으로 시즌 중 '빅또리에게 물어봐' 게시판에 올라온 재미있는 질문을 선수들에게 직접 물어보는 '위즈토크' 및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정조대왕 깃발 응원전이 끝나면, 경품 추첨과 함께 행사는 마무리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위잽(wizzap)'과 홈페이지(ktwiz.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