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 브리핑] 경기 이천 송석준
[정가 브리핑] 경기 이천 송석준
  • 홍성용
  • 승인 2019.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당 수여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자유한국당 송석준(이천시) 의원이 한국당이 수여하는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 되어 표창을 받는다.

송 의원은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올해 국정감사에서 분야별로 꼼꼼하고 치밀한 대정부 통제를 수행했다.

교통 분야에서는 이번 국정감사에서 개인형 교통수단 사고 증가에 따른 교통체계 방안 수립, 고속도로 졸음휴게소 화장실 위생 대책,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가격 인하를 위한 수수료율 조정대책, 고속도로 휴게소 청년창업매장 줄 폐업에 대한 대책, 철도 성범죄 증가에 따른 성폭력 빈발 장소에 대한 대책, 드론의 국가보안지역 비행에 따른 안보 대책의 문제점 등을 지적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했다.

국토 분야에서는 안전에 빨간불이 켜진 시설물에 대한 보강 및 개축대책, 빈집증가에 따른 정부 주거공급정책의 문제점과 대책, LH 아파트 층간소음 대책, 최근 급증한 개인 보증사고로 인한 깡통전세의 문제점과 대책, 임대주택 고독사 방지 대책 등을 주문했다.

송 의원은 "국토부에서 재직한 경험과 국회 국토위원회 위원으로 국민들이 느끼는 고통과 아픔을 해소할 수 있을지 고민했던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시각에서 국민에게 필요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천=홍성용 기자 syh224@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