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천문화예술회관

요즘 가장 뜨거운 밴드 6개팀이 인천에 온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은 23~24일 이틀간 소공연장에서 '밴드데이'를 개최한다.

2018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을 수상하며 인디음악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와 한 편의 이야기를 들려주듯 노래하는 밴드 'SURL(설)', 독자적인 감성으로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권순관이 23일 오후 6시 무대를 장식한다.

24일 오후 5시에는 맑고 청명한 음색으로 듣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감동을 주는 싱어송라이터 '일레인', 팝사운드를 세련된 감각으로 빚어내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고 있는 '솔루션스', 국민밴드의 대열에 오른 '데이브레이크'가 출연한다.

2013년부터 선보인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브랜드 공연 '밴드 데이'는 매력적인 밴드들의 음악을 작은 소공연장에서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세대와 장르를 초월해 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세계를 추구하는 밴드들의 음악을 전문 공연장에서 최상의 음향과 조명으로 즐길 수 있다.

'밴드데이'는 수험생을 위한 '고3수험생 반값 할인'과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관객들을 위해 '문화패스(만13~24세) 20%할인 제도'도 시행한다. 자세한 공연내용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incheon.go.kr)를 통해 알 수 있다.

1일권 3만원. 13세 이상. 032-420-2736

/장지혜 기자 jjh@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