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리학과.jpg

계속되는 취업난에 취업에 유리한 학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학위 취득과 동시에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여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현재 교내에 취업지원센터와 글로벌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여 졸업과 동시에 학위취득은 물론 학생들에게 폭넓은 맞춤형 취업을 지원하여 국내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 외식업체뿐 아니라 독일, 호주, 뉴질랜드 등 해외취업자를 배출하여 97%의 취업률을 공식발표한 바 있다.

현재 서울현대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이론 중심의 타 학교와 달리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을 전문 셰프로 양성하고 있으며 약 300여 개의 산학협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지원하여 학생들은 예비 셰프로서 현장경험을 쌓고 실무능력을 향상시켜 전문성과 실무능력을 고루 갖춘 셰프로 성장할 수 있다. 또한 이 학교의 수업은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과 국보급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각각 학장과 교수로 재직하여  특화된 조리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과 조기입학을 희망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을 위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