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30일 인천 영종하늘도시 A-59블록에 공급하는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조감도)'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4개 동 전용 59㎡ 총 562가구로 이뤄졌다.

전 가구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전용 59㎡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영종지구는 송도, 청라와 함께 인천경제자유구역에 속하며, 인천국제공항의 중심 배후 도시이자 물류·관광·항공산업이 특화된 도시로 개발에 한창이다.

소형 평수임에도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전체가 남향위주로 구성되어 일조 및 조망권 확보에 유리하고 건폐율을 법정기준에 50% 선인 11.09%까지 대폭 낮춰 동간거리가 넓고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사생활 침해의 우려도 적다.

녹지율 역시 36%로 높아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판상형으로 설계 되어있는 전용 59㎡A,C 타입은 3.7m에 달하는 넓은 거실을 제공하며 4베이 설계로 넓은 공간활용도를 제공한다.

각 동 1층에 설계되는 테라스 타입은 약 22~37㎡에 이르는 넓은 테라스 공간을 제공하여 1층 세대에 대한 경쟁력을 높였고 각 동 최상층에 설계되는 펜트하우스 타입은 다락과 테라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영종하늘도시 A-59블록은 대형 근린공원(힐링공원)이 단지 남쪽으로 맞닿아 있으며, 북쪽으로는 석화산이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 뒤나미스 유치원을 비롯 영종하늘 도서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600m 이내에 초·중·고 예정 부지도 마련돼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6-3(운서역 2번출구 앞)에 마련됐다. 1661-8858


/남창섭 기자 csnam@incheonilbo.com